앞서 말씀드린 바와 같이 정보이용료를 다소 높은 단가로 매입하는 곳이 있다면 각별히 주의가 필요하며, 무엇보다 믿을 수 있는 업체에서 정보이용료를 거래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급전 필요한거라 빨리해달라고 졸랐는데 친절하게 잘…(박주현: 핸드폰 소액결제, 상품권,…)

지금 정보이용료 수수료는 몇 퍼센트 정도 되는지 알수있을까요? 급하긴한데 수수료가 너무 비싸면 안되서요

당연한 말이지만 이런 업체도 사업자등록이 되어 있는 정상적인 업체이어야 합니다. 정보이용료 현금화 사기가 많기 때문에 반드시 거래전에 사업자 등록 상태 조회를 해보셔야 합니다.

소액결제현금화를 불법적으로 진행하지 않습니다! 합법적인 소액결제 상품권만 현금으로 매입합니다!

구글 정보이용료 현금화 서비스는 당장 현금을 필요로 하는 사람이 간편하게 돈을 얻을 수 있는 방법입니다. 신용카드나 휴대폰 소액결제를 이용해 모바일 상품권, 유료 콘텐츠, 게임 아이템을 구매한 후 대행 업체에 매도하면서 수수료를 지불하고 현금을 받는 형식으로 진행됩니다.

구글에서 지원하는 어플의 유료콘텐츠, 유료정보를 이용하고 청구되는 비용은 같은 맥락입니다.

모바일 청구서에 ‘콘텐츠 이용료’로 요금이 표시되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결제 및 배송' 에서 '우측 상단 수정' 을 클릭하고 '휴대폰(지불 방법)을 드래그' 하여

정보이용료(콘텐츠이용료) 현금화 수수료가 비싸다 보니 몇 퍼센트라도 더 높게 거래 할 수 있다면 그곳에서 이용하는게 하는게 맞습니다. 그러나 사기꾼은 어디에나 있으므로 터무니없이 저렴한 수수료를 미끼로 사기를 치는 개인과 사기꾼만 피하면 됩니다.

두번째 정보이용료 현금화 정보이용료(콘텐츠이용료) 수수료 사기 수법은 예전 웹하드 자동결제 사기 수법처럼 이용약관 등 장문의 주의를 기울이지 않으면 수수료 차감 내용을 정확히 확인할 수 없도록 하여 사기 수법입니다.

그리고 그렇게 하더라도 사람을 찾는 일은 힘들고 수포로 돌아가거나 개인에게 사기당할 확률이 높습니다.

세븐일레븐이 수수료가 더 싸니 앵간해서는 세븐일레븐에서 하는게 더 낫습니다!

소액결제현금화를 불법적으로 진행하지 않습니다! 합법적인 소액결제 상품권만 현금으로 매입합니다!

핸드폰 소액결제는 쇼핑몰 뿐 아니라 구글 플레이에서도 유료 어플이나 콘텐츠이용료 구매(결제)가 가능한데요. 구글 정보이용료로 소액결제 된 것을 현금으로 콘텐츠이용료 현금화 환전하는 행위를 구글 정보이용료 현금화라고 합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